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우는 꿈 해몽,누군가 우는 걸 보는 꿈,눈물 꿈 해몽
    일상 리뷰 2022. 8. 24. 14:11
    반응형

    1. 내가 펑펑 우는 꿈
    =꿈에서 눈물을 흘리면서 많이 슬펐는가? 이 꿈은 현실에서 반대로 굉장히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한다.
    내가 하는 일에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이며 걱정하던 일들이 사라지게 될 것을 암시.

    2. 눈물이 넘쳐흘러 바닥에 흐르는 꿈
    =눈물이 너무 많이 나와 바닥에 흐를 정도였다면 답답한 나의 심리상태를 반영했다고 보시면 된다. 나의 마음을 사람들에게 시원하게 터 놓고 싶은 속마음이 꿈에서 드러난 것.

    3. 눈물로 얼굴이 젖은 꿈
    =눈물이 너무 많이 흘러 얼굴 전체를 젖게 했다면 이는 내가 추진 중인 일에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로 인해 심리적으로,정신적으로도 굉장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될 수 있다.

     

     


    4. 부모님이 돌아가셔서 펑펑 우는 꿈
    =나의 계획이나 사업의 시작을 앞두고 있는 분들이라면 그것이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또, 이를 통해 어마어마한 금전운이 따라오게 되어 나의 재물운이 절로 상승할 것을 뜻한다.

    5. 너무 기뻐서 우는 꿈
    =이 꿈은 꿈에서 깨어났을 때 개운했느냐, 허전했느냐 등등 일어났을 때 기분상태에 따라서 달리 해석된다.
    꿈에서 기뻐서 울었다면 현재 겪고 있는 문제점이나 장애물 등의 문제들을 빨리 극복하고자 하는 소망에 의해서 암시된 꿈이다.
    최대한 펑펑울고 개운하게 일어나는 것이 좋다.

    6. 분해서 우는 꿈
    =본인 자신의 성장을 암시하는 꿈. 꿈에서 슬프거나 분하거나 억울했다면 현실에서는 긍정적으로 작용을 하고 성장할 수 있는 부분을 암시하고 있다. 사회적인 문제점들을 잘 해결해나갈수있다.

    7. 공포에 의해 우는 꿈
    =꿈에서 무서운 상황이나 무서운 감정을 느껴 우는 경우에는 자신에 대해 컨트롤을 어느 정도 하고 싶은 마음에 이런 꿈을 꾸는 것이라고 해석된다. 어려움을 극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해도 된다.

    8. 감동을 해서 우는 꿈
    =감동의 눈물을 흘렸다면 반대로 생각해서 부정적으로 생각하실수 있겠지만 이 꿈은 길몽이다.
    꿈속에서 그 감동의 크기나 눈물을 흘리면서 흐느끼는 강도에 따랏서 현실에서 일어날 수 있는 행운과 비례를 하고 앗다.
    스트레스와 현실적인 문제점들을 잘 해결나갈 수 있다는 징조이다.

    9. 울었는데 개운하지 않은 꿈
    =본인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수있다. 관리가 필요함. 신체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정신적인 부분도 많이 지쳐있고 스트레스로 인하여 고통을 받고 있으니 어느 정도 관리를 하셔야 한다. 휴식이 필요.

     

     


    10. 가족이 죽어서 우는 꿈
    =나의 가족,친척이 죽어서  내가 울고 있었다면 이는 굉장히 좋은 꿈이다. 그동안 내가 노력했던 일이 큰 성과를 거두게 될 것이다.
    무언가를 열심히 준비하셨던 분들이라면 기대해보실 만하다.

    11. 나 혼자 우는 꿈
    =주변에 아무도 없고 나 혼자 울고 있었다면 내가 원하던 것이 이뤄지게 될 수 있다.
    하지만 남들에게 떳떳하게 알릴 순 없는 것으로, 나 혼자만 좋아하고 기뻐하게 될 것이다.

    12. 지인들 앞에서 우는 꿈
    =지인들과 함께 있을 때 울음이 터졌다면 이는 나에게 좋은 일이 생겨 사람들과 함께 나누고 자랑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사람들도 나와 함께 나의 기쁨을 나눌것이니 즐기시면 된다.

    13. 누군가와 싸우고 우는 꿈
    =누군가와 싸우고 펑펑 울었다면 나의 골칫거리가 해결될 수 있음을 암시한다. 이는 주로 대인관계에서 적용되어 사이가 안 좋았던 지인과의 관계개선 등을 기대해 보셔도 좋겠다.

    14. 너무 슬퍼서 우는 꿈
    =지금 당신의 심리상태가 매우 불안한 상태이다. 이는 사람들과의 교류를 통해 어느 정도 완화될 수 있다.
    집에만 있지말고 사람들과 만남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다.

    15. 나의 배우자가 우는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이다. 본인 또는 가족들 중에서 질병이 걸리거나 각종 나쁜 소식이 들려올 수 있다. 

    16. 눈물을 참는 꿈
    =눈물을 억지로 참고 있었다면 나에게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것이라는 의미. 또, 꿈에서 눈물을 참았던 것처럼 현실에서도 혼자 끙끙 앓으며 참아야 할 것이다.

     

     


    17.여자가 펑펑 우는 꿈
    =꿈속에서 어떤 여자가 울고 있었다면 이는 불행이 생길 것을 예고.
    내가 생각지도 못한 나쁜일이 나에게 생길 수 있으니 언제나 미리 대비하시고 주의가 필요하다.

    18. 어린아이가 우는 꿈
    =내가 벌린 일을 견뎌내지 못하고 그 피해를 오롯이 내가 다 가지게 될 것을 의미. 그러니 자신이 시작한 일은 자신이 책임질 수 있도록 해야 한다.

    19. 누군가와 함께 우는 꿈
    =누군가와 함께 울었다면 이는 나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될 것을 의미. 대인관계가 굉장히 좋아지며 집안에 희소식이 마구 들려올 것이다. 평소에 소망하던 일들이 이루어질 수 있음을 암시.

     

     

    .

     

     


    20. 밤새 우는 꿈
    =길몽이다. 다른 사람에게 축하와 격려를 받으며 나의 기쁜 일을 함께 나누 실수 있다.

    21. 장례식장에서 우는 꿈
    =나에게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한다. 남들이 나를 축하해줄 만큼 굉장히 좋은 일이 일어날 것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