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훔치는 꿈,도둑을 보는 꿈 해몽
    일상 리뷰 2022. 8. 25. 11:24
    반응형


    1. 지인의 물건을 훔치는 꿈
    =꿈속에 나온 지인에게 내가 크게 무언가 도움을 주는 일이 생기게 되고 그 도움을 받은 지인에게서 나중에 크게 보답받을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2. 보석을 훔치는 꿈
    =자신의 일이 잘 풀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그에 대한 보상으로 많은 재물도 받고 승진까지 할 수 있으며 이외에 자신의 건강이 전보다 더욱 좋아질 것을 암시하는 기운이 매우 좋은 꿈이다.

    3. 자동차를 훔치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사업이 자신의 계획대로 술술 잘 풀려서 크게 성공하고 점점 더 번창하게 되고 자신의 능력이 더욱 뛰어나게 되어 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이다.

     

     


    4. 예쁜 화병을 훔치는 꿈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인 상태라면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게 될 수 있고 사랑 이외에 일적인 부분에서 잘 풀려서 승진까지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이다.

    5. 현금을 훔치는 꿈
    =현재 연인이 없는 상태라면 자신과 잘 맞는 연인을 만나게 될 수 있고 또, 자신이 하는 일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도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6. 훔친 물건을 타인에게 주는 꿈
    =자신이 정말 열심히 노력해서 성공적으로 성과를 올리게 되는데 그 성과를 아예 쓸모없는 일이 되어버림으로써 자신의 노력이 물거품이 되어버림을 암시하는 불길한 흉몽이다.

    7. 타인의 신발을 훔치는 꿈
    =자신이 정말 좋아하고 신뢰하던 친구가 갑작스레 자신과 적대해야만 하는 원수가 되어버리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이다

     

     

     


    8. 물건을 훔치고 후회하는 꿈
    =스스로에 대해서 자신감이 없고 불안한 심리 상태임을 나타내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할 수 있다.
    항상 자신의 심리상태를 케어해주는 것이 좋을 것이다.

    9. 책을 훔치는 꿈
    =자신이 맡아 진행하던 일에 오랜 시간 노력하여서 결국 비을 보게 되고 크게 성공적인 성과를 올리게 됨을 암시하는 기운이 정말 좋은 길몽이다.

    10. 먹는 것을 훔치는 꿈
    =사업을 하는 사람이 꾸면 굉장히 좋은 꿈으로 일거리가 엄청 늘어나게 되므로 자연스럽게 일을 처리해나가며 사업이 번창하고 생각 이상으로 사업이 확장됨을 의미하는 꿈이다.

     

     


    11. 목걸이를 훔치는 꿈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서 재물을 얻는 일이 생기게 되고 오랜 시간 가지고 있던 근심, 걱정이 깔끔하게 사라지게 되며 현재 미혼인 상태라면 결혼에 대한 애기가 오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다.

    12. 남의 집에서 옷을 훔치는 꿈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살만한 기쁜 일이 생기게 되며, 재물운이 따르게 될 꿈이다.

    13. 어떤 물건인지는 불분명하지만 무언가를 훔치는 꿈
    =권력이나 인정, 사람 등을 간절히 바라고 있을 때 꾸게 되는 꿈으로 심리몽인 것으로 해석된다.

    14. 남의 집에서 과일을 훔치는 꿈
    =중요한 계약, 거래가 성사되거나 집안사람들 중 누군가가 결혼을 하게 된다는 암시. 때로는 태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