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녀의 석류콜라겐을 먹으면 미녀가 될수있는가
    제품 리뷰 2021. 11. 3. 23:45
    반응형

    우리 엄마는 갱년기 n차년째..

    하도 갱년기 갱년기 하길래 알아보니 딸인 내가 너무 무심했다 싶을 정도로 가벼운 증상이 아니었어요

    몸속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던 여성호르몬이 떨어지면서 나타나는 증상이 바로 갱년기인데, 이때 관리를 잘하지 못하고 보내면 더 나이 들어서는 건강에도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여성호르몬은 뼈, 심혈관에 관여하기 때문에 갱년기가 시작되면 노화가 진행=> 골다공증, 심혈관질환을 조심해 야한다 합니다. 그래서 최근 부쩍 허리가 안 좋아지신 건가 싶기도 하고...

    이때! 젊음의 과일이라고 불려지는 석류가 갱년기 여성에게 좋다고 해요.

    석류는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해서 여성 자궁 출혈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 그리고 석류는 식물성 여성 호르몬을 가지고 있어 아무튼 갱년기인 여성에게 무지무지 도움이 된다라는 거!!!!

    그래서 고민하던 차에 티브이 홈쇼핑에서 미녀의 석류 콜라겐을 발견.. 보다 보니 내가 더 당기는 홍보지만 일단 엄마에게 줄려고 주문!

    이틀 만에 도착.! 

     

     

    한 박스에 25포씩 들어있더라고요.

    받자마자 궁금해서 엄마한테 주면서 나도 먹어보았다.

    이게 웬걸....... 너무.. 맛이었다.?? 여기서 맛있다는 건 과자 젤리처럼 맛있다가 아니라 그냥 시큼하고 건강식품이라서 맛이 없을 줄 알았는데 예상외로 오묘하게 약간의 단맛도 느껴지면서 꼭 무화과 씨 씹는 식감도 느껴지면서 맛이 있었다.

    하루에 1~2개라고 되어있지만 생각날 때마다 먹고 싶을 거..... 같아.....

     

    제품을 읽어보니 로지나 스페인산 석류 농축액을 쓰는데 물 한 방울 넣지 않는 100% 스페인산 농축액을 사용한다고 해요

    93.2% 석류농축액을 함유, 저분자 피시콜라겐 1.250mg이 함유되어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섭취 가능!!!

    몰랐는데 40대 이후부터는 콜라겐이 급격히 줄어든다는.. 흐미흐미... 슬프다...

     

    이 말에 나도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넘어가 추가 주문까지..!!! 날아간 내 콜라겐을 충족시켜야 돼!!!

    제품명처럼 미녀들도 콜라겐은 필수라는 건데,, 나는 뭘 믿고 여태까지 방치했던가..

     

    콜라겐은 분자가 작은걸 먹어야 흡수가 잘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분자로 섭취를 추천한다고 하니 기억 기억!

    콜라겐만 그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콜라겐은 한, 두 달 먹는 거보다 6개월 이상 섭취를 꾸준히 해줘야 효과를 볼 수 있었어

    이왕 먹는다면 무첨가를 확인하고 먹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래서 바로 확인을 해보니 정제수, 향신료, 감미료, 설탕 무첨가.!

    그리고 이거 홍보 아님요. 꼭 홍보하는 거처럼 쓴 거 같아서.. 내 돈 내산입니다!

    아무튼 지금부터 꾸준히 엄마랑 먹으면서 6개월 후의 효과를 기대하며~

     

     

    총평

     

    갱년기인 엄마 선물로 아주 좋아하신다

    생각보다 맛있다

    콜라겐은 저분자로 섭취해야 한다

    미녀들도 콜라겐은 필수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